미요시
이야 계곡
Iya Valley



이야 계곡

이야 계곡은 토쿠시마현 미요시시에 있는 계곡이다. 길이 약10km의 시코쿠 산지를 횡단하는 이야강의 거센 흐름이 수십미터에서 수백미터 높이의 절벽을 만들어 냈으며 눈이 부실 듯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깊은 V자형 계곡으로 높낮이 차이가 매우 크며 강수량이 많고 숲이 우거져 있어 경치가 아름답다. 가을 단풍은 절경으로 골짜기에서부터 산봉우리까지 모든 나무들이 빨강이나 오렌지, 노란색 물이 든다. 이야 강가의 절벽에는 이야 가도의 개설 공사로 남은 바위가 있고 바위 위에는 현지의 아이들과 여행자가 담력 시험을 했다는 일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쇼우벤 코조(오줌 싸개 동상)가 서 있다.

[자세히보기]

출처 : Japan Hoppers

Iya Valley

The Iya Valley region in Tokushima Prefecture, Japan is a scenic area known for its dramatic mountain valleys, thatched roof farmhouses and historic vine bridges. Although access has improved in recent years, the Iya Valley and the inner parts of Shikoku have historically been remote and difficult to enter, making them a favorite retreat for refugees and defeated warriors.

[Learn more]

Source : Wikipedia



ⓢ Kazurabashi / 카즈라바시 (조곡교)

카즈라바시

"이야 강"에 걸린 "가즈라 다리"는 길이 45미터, 폭 2미터, 수면으로 부터의 높이 15미터의 "스라쿠치담쟁이넝쿨"로 만들어진 출렁다리이다. 일본 3대 기교의 하나로서 나라의 중요민속문화재에 지정되어, 현재는 3년에 1번 다리를 고쳐 걸고 있다. 상류의 "오쿠이야 계곡"에는 "온나 교", "오토코 교"의 2중 "가즈라 다리"가 있다.

[자세히보기]

출처 : 일본정부관광국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map story

my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