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킬다 군도
세인트 킬다 군도
대서양퍼핀



세인트킬다 군도

이 지역에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절벽들이 몇 개 있는데, 퍼핀새와 부비새 등 희귀종과 위기종 조류가 이곳에 커다란 군집을 이루며 서식하고 있다. 세인트 킬다 군도에는 1930년부터 사람이 거주하지 않게 되었지만, 인간이 만든 건축물, 경작 체제, 클레이트, 전통적인 고원의 돌집 등 헤브리디스 제도 특유의 극심한 환경에서 2,000년 이상 인간이 머물렀던 흔적이 남아 있다. 현재 취약한 상태에 있는 이러한 유물들은 새, 농작물, 양 등에서 얻을 수 있는 생산물에 기반한 자급자족형 경제의 특성을 보여 준다.

[자세히보기]

출처 : UNESCO

St Kilda Islands

This volcanic archipelago, with its spectacular landscapes, is situated off the coast of the Hebrides and comprises the islands of Hirta, Dun, Soay and Boreray. It has some of the highest cliffs in Europe, which have large colonies of rare and endangered species of birds, especially puffins and gannets.

[Learn more]

출처 : UNESCO



ⓐ Atlantic Puffin / 대서양퍼핀



대서양퍼핀

육지에서는 주로 직립한 자세를 하고 있으며, 바다에서는 수면에서 헤엄을 치며 날개를 이용해 물속으로 잠수하여 주로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머리와 등은 검은색이고 배는 흰색이며, 뺨에 연한 회색 반점을 가지고 있다, 부리는 붉고 검은색이며 폭이 넓고 다리는 주황색이다. 겨울에 바다에 있는 동안 털갈이하며, 밝은색의 얼굴 특징 중 일부가 사라지며, 봄에 다시 색이 돌아온다. 다 자란 수컷과 암컷의 외형은 동일하지만, 보통 수컷이 약간 더 크다. 어린 개체는 깃털은 비슷하지만, 뺨의 반점은 진한 회색이다. 머리 장식은 밝은색을 띠지 않으며, 부리는 더 좁고 끝이 누르스름한 갈색을 띠는 어두운 회색이며, 다리와 발도 검다.

[자세히보기]

출처 : Wikipedia

Atlantic puffin

The Atlantic puffin, also known as the common puffin, is a species of seabird in the auk family. It is the only puffin native to the Atlantic Ocean; two related species, the tufted puffin and the horned puffin, are found in the northeastern Pacific.

[Learn more]

출처 : Wikipedia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map story

my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