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의창)
굴원
Qu Yuan (B.C.340-278)


굴원 (B.C.340-278)

굴원은 중국 전국 시대 초나라의 시인 · 정치가다. 성은 미, 씨는 굴, 이름은 평이다. 초나라의 왕족으로 태어나 초나라의 회왕 때에 좌도(보좌관)에 임명되었다. 학식이 높고 정치적 식견도 뛰어난 정치가였으며, 회왕의 상담역으로 국사를 도모하고, 외교적 수완이 뛰어났으나, 다른 이의 모함을 받아 신임을 잃고 끝내 자살하였다. 그는 이러한 아픔을 시 이소에 담아 내었다. 이소란 '우수에 부딪힌다'는 뜻이다.

[자세히보기]

Source : Wikipedia

Qu Yuan (B.C.340-278)

Qu Yuan was a Chinese poet and minister who lived during the Warring States period of ancient China. He is known for his patriotism and contributions to classical poetry and verses, especially through the poems of the Chu Ci anthology (also known as The Songs of the South or Songs of Chu): a volume of poems attributed to or considered to be inspired by his verse writing.

[Learn more]

Source : Wikipedia



ⓢ Qu Yuan's Hometown 굴원고리

 


굴원고리

굴원고리는 이창시 쯔구이현 성내에 위치하여 있으며, 이곳은 전국시대 위대한 시인이었던 굴원(屈原)의 고향이기도 하다. 오늘날 굴원고리 풍경지구 안의 핵심 명소는 원래의 굴원사를 옮겨 놓은 것과, 굴원 출생지의 명소들을 복제해 놓은 것이다. 또한 당시 굴원의 생활 모습 유적들이 보존되어있다.

[자세히보기]

출처 : 중국관광사무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map story

my story